10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될 MBC ‘마리텔’에서는 2016 결산 팬감사제로 먼저 ‘마리텔’의 고정출연자인 김구라와 통산 8회 출연에 5승을 기록한 예능계의 대부 이경규의 합동방송으로 포문을 연다.
이경규와 김구라는 토크쇼와 버라이어티가 합쳐진 ‘예능의 밤’을 준비하며 2016년 예능을 결산하는 야심찬 자리를 준비했다. 이경규와 김구라는 개그맨 후배들을 초대해 다양한 공연을 준비했고, 개그맨들의 공연이 반응을 얻지 못하자 히든카드로 숨겨둔 ‘복면가수’를 초대해 분위기를 후끈하게 끌어올렸다.
두 번째 방송에서는 ‘마리텔’의 금손들이 모였다. ‘마리텔’에서 백종원을 이겨본 유일한 출연자인 종이접기 장인 김영만 교수로 시작해 ‘복면가왕’의 복면 디자이너로 ‘마리텔’에 출연해 히트를 친 황재근 디자이너, 그리고 ‘델리민주’ 혹은 ‘염소누나’라는 애칭으로 더 잘 알려진 유민주 파티셰가 우주소녀 성소와 함께 출연한다.
‘크리스마스 파티’를 콘셉트로 한 김영만, 황재근, 유민주, 성소의 방송에서는 먼저 김영만 교수를 따라 다 같이 종이접기를 한 뒤, 유민주와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디저트 만들기에 나섰다.
김구라와 이경규의 예능 결산과 김영만, 황재근, 유민주, 성소의 크리스마스 파티 도전이 펼쳐질 MBC ‘마리텔’은 10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더불어 ‘마리텔’의 2016 결산 팬감사제는 10일부터 시작해 17일과 24일까지 3주에 걸쳐 방송된다.
/원호성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