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쇼가 종료된 후에는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하는 공간에서 진행된 행사로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영화에 등장하는 데스트루퍼, 스톰트루퍼 스테츄와 포토월 그리고 영화의 캐릭터를 반영한 쿠키는 특히 참석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 에이핑크 손나은, 모델 겸 배우 이솜, 에프엑스 루나, 가수 산이, 인피니트 성종, 배우 기태영, 예지원 등 수많은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번 패션쇼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가 메인 테마인 만큼, 일반적인 패션쇼와는 차별화된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특히 패션쇼 시작전 공개된 영상에서 가렛 에드워즈 감독은 완전히 달라진 스타워즈의 새로운 액션 블록버스터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의 특별 패션쇼 ‘로그 원’ HEICH ES HEICH 2017 S/S 콜렉션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한국팬들만을 위한 특별 인사말을 전해 이번 행사에 대한 각별한 관심과 애정을 표했다.
무대는 영국 지하철역과 초대형 격납고로 완성된 영화 속 배경에서 영감을 얻어, 크롬 라인과 올블랙의 런웨이로 새로운 ‘스타워즈’의 스타일만큼이나 이색적인 분위기를 살렸다. 뿐만 아니라 이번 패션쇼는 영화의 특징을 반영한 독특하고 다양한 스타일로 패션쇼에 참석한 스타들과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영화의 상징적인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과 미래 지향적인 느낌을 풍기는 룩, 그리고 강렬한 여전사를 연상케하는 여자 슈트룩들이 특히 이목을 끌었다.
또한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의 개봉을 축하하는 깜짝 디제잉 무대로 마지막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한상혁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로그 원’ 2017 S/S 콜렉션을 성황리에 개최한 액션 블록버스터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는 12월 28일 국내 개봉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