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슈퍼맨’ 서언-서준이가 ‘패션쇼장’을 뒤집어 놓으며 ‘슈퍼스타’ 등극

장꾸(장난꾸러기) 서언-서준의 상식을 파괴하는 파자마 패션쇼가 포착됐다.

/사진=KBS




오늘(1월 1일)신년 특집으로 꾸며질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슈퍼맨’) 163회‘현재는 선물이다’에서는 서언-서준의 파자마 패션쇼가 공개된다. 이 가운데 어린이집 친구들의 뜨거운 환호를 불러일으킨 서언-서준의 상식 파괴 패션쇼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서언-서준은 아빠에게 물려받은 남다른 장꾸의 끼를 폭발시키고 있다. 바로 패션쇼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엉뚱하고 개구진 표정을 선보이고 있는 것. 특히 두 사람은 쌍둥이임을 입증하듯 똑같이 공룡으로 변신했는데 예측할 수 없는 독특한 워킹과 포즈를 선보여 폭소를 자아낸다.

특히 서준은 안면근육까지 총동원한 포즈로 웃음을 선사한다. 서준은 공룡과 한 몸이 된 듯 포효하는 공룡을 똑같이 따라 하고 있는데, 무섭기보다 귀여움이 폭발하고 있어 자동으로 엄마 미소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서준은 공룡 포즈부터 깜찍한 브이 포즈로 친구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하는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그런가 하면 서언은 공룡에 완벽히 빙의한 신세계 워킹을 선보이고 있다. 서언은친구의 손을 잡고무대에 올랐는데, 공룡처럼 쪼그린 채 무대를 기어다니는 기상천외한 워킹을 선보인 것. 이에 관객석에 있던 친구들은 서언의 예상치 못한 워킹에 깜짝 놀라 두 눈을 동그랗게 뜨며 어리둥절해 폭소를 자아낸다. 이에 워킹의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서언-서준의 폭소만발 파자마 패션쇼에 궁금증이 한껏 증폭된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63회는 오늘(1월 1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