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노래싸움-승부’ 사유리, 한복 입고 엉뚱X발랄 통제불가 매력 발산

‘노래싸움-승부’에서 사유리가 코믹 절정의 원맨쇼를 선보인다. 더욱이 이에 맞서는 강성진 또한 맨발 투혼을 불사하며 사유리에 결코 뒤쳐지지 않는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사진=KBS2 ‘노래싸움-승부’ 제공




불꽃 튀는 노래 대결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 이하 ‘승부’)에서 사유리가 파격적인 무대 매너로 녹화장을 모든 이들을 초토화시켰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증폭된다.

공개된 스틸 속 사유리는 단아한 한복의 자태와는 어울리지 않는 코믹한 모습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유리는 치맛단을 무릎까지 치켜들고, 필 충만한 표정으로 금방이라도 흥을 폭발시킬 듯 해 폭소를 자아낸다. 심지어 또 다른 스틸에서 사유리는 온 몸을 무대에 내던지고 고개를 치켜들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 가운데 강성진은 사유리를 등진 채 맨발로 무릎까지 꿇고 노래를 하고 있어 두 사람의 상상 불가의 무대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이날 사유리는 “양아버지인 김흥국의 호랑나비를 부르겠다”라며 고운 한복 자태와는 전혀 매치되지 않는 ‘아재미’ 가득한 선곡을 해 모두를 당황케 했다. 이어 무대에 오른 사유리는 준비자세부터 남다른 끼를 폭발시키며 시선을 압도하더니 급기야 행위 예술(?)에 가까운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작렬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전언. 특히 이날 사유리는 춤사위보다 더욱 충격적인 노래 실력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 가운데 강성진 또한 결코 밀리지 않는 무대 매너로 코믹 무대에 흥을 더했다. 강성진은 김흥국의 호랑 나비 춤의 포인트를 정확히 살리며 성룡의 취권에 가까운 나비 자태를 연출해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김수로는 “둘이 다시 한 번 (대결을) 해라!”라며 앵콜을 요청하기에 이르렀다. 심지어 뮤지는 “세상은 요지경 추천한다”라며 구체적인 선곡까지 제안해 폭소를 터트렸다는 전언이다.

‘승부’ 제작진 측은 “사유리와 강성진의 무대를 보고 모두가 한동안 웃음을 멈출 수 없었다. 특히 사유리의 이색적인 퍼포먼스는 통제가 불가했을 정도. 강성진 또한 사유리에 절대 지지 않는 춤사위로 흥겨운 무대를 완성시켰으니 두 사람의 대결에 기대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오는(3일) 저녁 8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