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슬로프 정상휴게소에 ‘정상휴게소 작은동물원’을 개장했다.
정상휴게소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공휴일에 운영하며 곤돌라 이용요금은 성인 8,000원, 소인 6,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konjiamresor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솜리조트, 봄 여행주간 맞아 워터파크 30% 할인
예산군 덕산 온천단지에 위치한 리솜스파캐슬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봄 여행주간(5월14일까지)을 맞아 이 기간 동안 워터파크 ‘천천향’의 입장료를 30% 할인해준다.
봄 여행주간 동안 천천향에 방문하면 땅콩보트 레이스, 가족대항전과 보물찾기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휘닉스 평창, 워터파크 전면 개장
휘닉스 평창 내 워터파크 ‘휘닉스 블루캐니언’이 일찍 찾아온 더위에 전면 개장했다. 휘닉스 평창은 블루캐니언 오픈을 기념해 연간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연간이용권을 선보인다.
휘닉스 평창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연간이용권은 오는 7일까지만 한시적으로 판매하며 2인권(성인 2명), 3인권(성인2명, 어린이 1명), 4인권(성인 2명, 어린이 2명) 총 세 종류다. 가격은 각각 11만원, 13만원, 16만원이다.
서울랜드, ‘출동! 슈퍼윙스’ 놀이시설 오픈
서울랜드는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출동! 슈퍼윙스’를 활용한 동명의 놀이시설을 새롭게 선보인다. ‘출동! 슈퍼윙스’는 세상에서 가장 빠른 제트 비행기 호기와 멋진 변신 비행기 친구들을 타고 하늘을 나는 경험을 선사한다.
TV에서만 보던 변신 비행기를 실제로 보고 탑승해보는 이색체험을 할 수 있으며 앞뒤 위아래로 움직여 짜릿한 비행이 가능하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심해 전시관 개장
부산의 해양 테마파크인 씨라이프(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이 신비로운 심해 세계를 최첨단 디지털 기술로 구현한 신규 전시관 ‘시 앳 나잇(sea at night)’을 열었다.
‘시 앳 나잇’은 씨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이 총 30억원가량의 대규모 투자를 진행해 선보이는 최첨단 디지털 전시관으로, 세계 일류 디지털 기술을 통해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심해의 신비를 생동감 넘치게 체험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