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의 ‘어스투어스(EARTH TO US)’는 페루 아마존 열대 우림에서 100% 자연 채집하여 수확한 브라질너트의 영양을 그대로 안전하게 전하는 브랜드다. 작년 11월 론칭 후 현재까지(6월 10일 방송) 롯데홈쇼핑에서 16회 연속 매진을 이어가며 성공적인 기록을 남기고 있다.
어스투어스 브라질너트는 홈쇼핑에 브라질너트를 처음 소개한 브랜드다. 최초 론칭을 기록한 브랜드가 단일 브랜드, 단일 제품으로 홈쇼핑 연속 16회 매진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이 브랜드는 ‘대지의 건강함에 안심을 더하다’라는 슬로건의 정체성을 실천하며 자연이 주는 건강함과 최적의 영양을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게 전하고자 노력하는 종근당건강의 대표 브랜드다. 브라질너트 외에도 아보카도 오일, 비폴렌을 출시했으며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브라질너트는 천연 셀레늄의 보고라 불리며 항산화, 면역강화, 손상된 세포 재생 등의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셀레늄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필수 영양소이나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식품으로 반드시 섭취가 필요해 세계보건기구(WHO)에서 필수영양소로 지정되기도 했다. 하지만 우리나라는 평균 섭취율이 낮아 셀레늄 빈곤국가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관심이 요구되는 영양소이다.
종근당건강의 영업마케팅 총괄 박기범 전무는 “어스투어스의 브라질너트에는 굴의 12배, 아마씨의 75배, 비타민E의 무려 2,940배의 셀레늄을 함유하고 있어, 하루 1알로 간편하게 보건복지부의 일일 셀레늄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며 “홈쇼핑 16회 연속 매진이라는 완판 행렬이 브라질너트의 국내 인지도 상승에 영향을 준 만큼, 앞으로도 더욱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종근당건강 어스투어스 브라질너트는 종근당건강 공식 온라인몰 헬스벨 및 G마켓, 옥션, 롯데닷컴 등의 인터넷 쇼핑몰과 롯데홈쇼핑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