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사진 속 박보검과 김연아는 코카-콜라의 상징이자 여름날 태양을 연상케 하는 붉은색을 활용해 센스 있는 여름 커플룩을 연출했다. 박보검은 붉은 체크무늬 셔츠와 하얀 팬츠를 매치해 댄디한 남친의 정석을 보여주는 한편, 붉은색 포인트가 인상적인 하얀 티셔츠에 붉은 반바지를 입어 경쾌한 썸머룩도 함께 선보였다. 김연아는 민소매 셔츠와 핫팬츠로 시원한 여름패션을 완성했다. 붉은 체크무늬 셔츠와 하얀 숏팬츠를 착용한 김연아는 셔츠 아랫단을 묶어 더욱 사랑스럽고 귀여운 여친룩을 연출했다.
박보검과 김연아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 현장을 이끌며 커플룩에 어울리는 절묘한 호흡으로 다양한 포즈를 선보였다. 한 손에 코카-콜라를 들고 점프하려는 듯한 포즈로 신나는 여름을 표현하는가 하면, 코카-콜라로 건배하는 포즈로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보였다. 박보검은 코카-콜라의 마스코트인 폴라 베어와도 포즈를 취하며 특유의 ‘보검 미소’를 뽐냈다.
이번 촬영은 코카-콜라가 소비자들이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하고 특별한 최고의 여름을 즐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베스트 썸머 코-크’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박보검과 김연아가 함께 한 코카-콜라의 ‘베스트 썸머 코-크’ 이미지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CokePLAY(코크 플레이)의 ‘박보검·김연아의 짜릿한 여름 나기 사진 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필터를 통해 마치 박보검-김연아와 함께 짜릿한 여름을 보낸것 같은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박보검-김연아와 찍은 여름 사진을 SNS에 공유하면 코카-콜라가 준비한 코카-콜라 음료,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 서핑보드 등 다양한 선물에 응모할 수 있다.
박보검과 김연아가 함께 한 코카-콜라의 ‘베스트 썸머 코-크’ 이미지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CokePLAY(코-크 플레이)의 ‘박보검·김연아의 짜릿한 여름 나기 사진 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필터를 통해 여름 사진을 찍고 SNS에 공유하면 코카-콜라가 준비한 코카-콜라 음료,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 서핑보드 등 다양한 선물에 응모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박보검과 김연아는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부터 함께 모델로 활약해온 만큼, 이번 ‘베스트 썸머 코-크’ 촬영 현장에서도 최고의 케미를 보여줬다”며 “박보검-김연아가 코카-콜라의 시원함을 담아 전하는 ‘베스트 썸머 코-크’ 캠페인과 함께 소비자들 역시 짜릿하고 특별한 최고의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 고 말했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