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뷰티스카이2’ 경리 x 손태영 x 기은세, 꿀케미로 마지막 회 수 놓다

손태영, 경리, 기은세 세 MC의 꿀조합을 선보인 스카이티브이(skyTV) ‘뷰티스카이2’가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오는 6월 22일(목)에 방송되는 ‘뷰티스카이2’ 12회에서는 전 세계 메이크업 계에 혜성같이 등장한 여자들의 필수템 ‘쿠션 파운데이션’ 최강자를 가리기 위한 마지막 검증 대결이 펼쳐진다.







최고의 제품만을 가리는 <뷰티 서바이벌>에서는 MC 경리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고 있는 나인뮤지스 소진이 특별 게스트로 등장하여 눈길을 끌었다. 특별 검증단 단골로 선을 보이고 있는 소진은 직접 쿠션 파운데이션을 발라보며 진짜 제품을 가리기 위한 열의를 아끼지 않았다.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마지막 검증에서는 쿠션 파운데이션의 필수 기능인 커버력 실험이 진행 되었다. 실험녀 얼굴에 형광펜을 칠한 후 얼마나 감쪽같이 흔적이 감춰지는지를 테스트해 본 것. 쿠션 파운데이션 커버력에 대한 독특한 실험으로 마지막 최강 제품이 가려졌다.

트렌디한 메이크업 스킬을 전수하는 <파우치 배틀>에서는 여름 바캉스 메이크업 대결로 꾸며졌다. 뜨거운 여름 시선을 사로잡는 특별한 메이크업을 주제로 기은세 팀은 섹시하면서도 주근깨로 포인트를 더한 브론징&너드 메이크업을 경리 팀은 강렬한 네온사인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특히 바캉스 메이크업에 맞춰 모델들이 파격적인 모노키니와 래시가드를 입고 등장해 스튜디오를 후끈후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최근 유행하는 뷰티의 단순 정보 전달만이 아닌, 직접 시청자의 입장이 되어 소통하는 MC로 활약한 세 명의 MC 손태영, 경리, 기은세는 기발한 실험정신으로 유익한 꿀팁 전수를 위해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공감, 정보, 재미 세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은 세 명의 뷰티 멘토를 통해 <뷰티스카이2>는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거듭났다. 건강하고 특별하게 아름다워지는 뷰티 솔루션 <뷰티스카이>의 다음 시즌이 기대되는 이유이다.

꿀케미를 보여준 세 명의 MC가 전하는 뷰티스카이 시즌2 마지막 회는 6월 22일(목) 저녁 7시 스카이엔터(skyEnt) 채널, 저녁 8시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 ‘뷰티스카이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