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현식은 20일 비투비의 공식 SNS계정을 통해 비투비 솔로 싱글 프로젝트 ‘Piece of BTOB’의 네 번째 곡 ‘SWIMMING’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임현식의 솔로곡 ‘SWIMMING’의 커버 이미지는 평소에 그림에 관심이 많은 임현식이 직접 그린 그림으로 작업해 음악뿐만 아니라 미술적인 부분에서도 뛰어난 감각을 선보였다.
비투비 솔로 싱글 프로젝트 ‘Piece of BTOB’의 네 번째 주자인 임현식은 비투비 아홉 번째 미니앨범 ‘NEWMEN’의 ‘기도’,‘언젠가’ 등의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해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임현식의 솔로곡 ‘SWIMMING’은 임현식이 어릴 적부터 좋아했던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곡으로 바다처럼 깊은 사랑을 글루미한 감성으로 표현한 자작곡이다.
특히 지난 1월 비투비의 세 번째 단독콘서트 ‘BTOB TIME’의 솔로 무대에서 처음 선보인 ‘SWIMMING’은 콘서트 이후 팬들의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한 곡이기도 하다.
한편, 비투비의 솔로 싱글 프로젝트 ‘Piece of BTOB’의 네 번째 타자 임현식의 ‘SWIMMING’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