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채널은 첫 라푼젤 TV시리즈 ‘라푼젤 끝나지 않은 이야기’의 첫방영을 앞두고,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데뷔한 아이돌 그룹 MXM의 임영민과 김동현이 참여한 스토리 소개 영상 2개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앞서 6일에 공개된 첫번째 소개 영상 ‘영민이와 동현이의 라푼젤 비하인드’는 영화 ‘라푼젤’과 TV 시리즈 ‘라푼젤 끝나지 않은 이야기’의 연결되는 스토리를 소개해 영화와는 다른 매력으로 새롭게 돌아온 라푼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어서 15일에는 라푼젤 스토리에 대한 MXM 임영민과 김동현의 설명이 곁들여진 토크 형식의 영상 ‘라푼젤을 털어라’가 공개됐다. 이 소개 영상에서는 라푼젤의 머리카락, 시리즈 속 음악과 배경, 더빙 성우 등 ‘라푼젤 끝나지 않은 이야기’의 다양한 관람 요소를 재치 있게 소개하며 TV 시리즈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오는 22일 ‘라푼젤 끝나지 않은 이야기’의 첫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MXM의 스토리 소개 영상들은 디즈니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에서 10만이 넘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라푼젤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대세 아이돌로 자리잡은 MXM에 대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올해 3월 미국에서 첫방영 후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라푼젤 끝나지 않은 이야기’는 영화의 결말에서 단발머리로 등장했던 라푼젤이 18년만에 코로나 왕국으로 돌아오며 다시 긴 금발머리를 휘날리며 펼치는 흥미진진한 모험에 관한 내용을 담고있다. 이번 TV시리즈는 라푼젤의 모험 이야기와 함께 감미로운 음악, 시리즈의 마스코트인 ‘막시무스’와 ‘파스칼’의 이야기도 소개되며 영화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관계자는 “22일 첫 방영 전 공개된 ‘라푼젤 끝나지 않은 이야기’ 소개 영상에서 MXM 임영민군과 김동현군이 라푼젤만의 매력을 재치있게 풀어내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궁궐로 돌아간 라푼젤의 더욱 유쾌해진 모험과 도전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시청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라푼젤 TV시리즈 ‘라푼젤 끝나지 않은 이야기’는 오는 22일 금요일 저녁 7시에 디즈니채널에서 첫방영된다. MXM이 참여한 라푼젤 스토리 소개 영상은 디즈니채널 코리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