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는 지난 23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컴백 앨범의 백호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자정에 공개된 백호의 흑백 이미지는 앞서 공개된 JR, 아론과 같이 ‘PORTRAIT’ 버전으로 차분하면서도 우수에 찬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백호의 눈빛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또한 이제까지 자정에 공개된 뉴이스트 W의 흑백 이미지 티저가 차분한 느낌이라면 정오에 공개되는 ‘STILL LIFE’ 버전 이미지는 색채감이 더해져 좀 더 따스하고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두 버전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모았다.
뿐만 아니라 순차적으로 자정, 정오에 공개되는 개인 티저 이미지와 함께 ‘H’, ‘HE’, ‘HER’로 한 글자씩 추가되는 문구에도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계속해서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될수록 같이 공개되는 문구에 궁금증이 점점 증폭되자 대중들은 문구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펼치고 있다. 이렇듯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뉴이스트 W가 그들의 앨범을 통해 어떤 음악을 표현해내며 아티스트로서 얼마나 성장했을지에 대해 대중들은 많은 기대를 표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10월 10일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발매 준비 중에 있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