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송재희, ‘매드독’ 출연 확정…유지태와 호흡 맞춘다!(공식)

배우 송재희가 KBS2 새 수목드라마 ‘매드독’에 합류한다.

배우 송재희/사진=서울경제스타 DB




27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배우 송재희가 ‘매드독’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드라마 ‘매드독’(연출 황의경 / 극본 김수진)은 천태만상 보험 범죄를 통해 리얼한 대한민국의 현실을 신랄하게 드러낼 센세이셔널한 보험 범죄 조사극으로 세상을 통쾌하게 뒤집을 대체불가의 다크히어로 보험 범죄 조사팀인 ‘매드독’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로, ‘파트너’, ‘로맨스 타운’을 통해 감각적이고 사람 냄새나는 연출을 인정받은 황의경 PD가 연출하고, 김수진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송재희는 SBS ‘당신은 선물’에서 주연을 맡아 TSK 그룹의 장남 마성진을 연기하였다. 맺고 끊음이 칼같은 차가운 성품을 가진 야심가로 완벽히 분하여 극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었고, JTBC ‘욱씨남정기’에서는 동안 외모와 다정다감한 성격을 지녔지만 뛰어난 처세술을 가진 황금화학 상품개발 팀장 지윤호를 연기해 극의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다 잘될 거야’, ‘가족끼리 왜 이래’, ‘해를 품은 달’, ‘구암 허준’ 등의 명품 드라마에 출연하며 그 존재감을 입증한 그는 그간 ‘설해’, ‘파이널리’, ‘스타 : 빛나는 사랑’, ‘변신 이야기’, ‘이브의 유혹 ? 키스’ 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하며 스크린에서도 활약 해왔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명품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카리스마 배우 송재희가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떤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보여 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매드독’은 오는 10월 11일 KBS2에서 방영 예정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