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가 오는 14일 단독 콘서트 ‘2017 ZION.T CONCERT [CINEMA]’를 개최하는 가운데, ‘VV:D크루’가 참여한다는 소식으로 기대감이 더해졌다.
VV:D(비비드)는 자이언티, 크러쉬, 로꼬, 그레이, 엘로가 속해 있는 크루다. 멤버들은 모두 가요계에서 자신들만의 개성이 담긴 음악을 만드는 대세 아티스트로 성장했다.
음원만 냈다하면 1위로 직행하는 자이언티는 물론 최근 ‘시차’로 각종 음원사이트 1위를 휩쓸며 인기 고공행진 중인 로꼬, 그레이, 독보적인 음색의 엘로까지 블랙뮤직 크루 중에서 가장 ‘핫한’ 조합으로 통한다.
이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팬들에 반응이 뜨겁다. 무대에서 어떤 시너지를 일으키며 공연장 열기를 달아오르게 만들지 기대를 모은다.
이로써 앞서 공개된 싸이에 이어 비비드 크루까지 추가되며 그야말로 환상 게스트 라인업을 완성했다. YG와의 만남과 역대급 게스트로 이번 자이언티 콘서트는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무대가 펼쳐질 전망이다.
‘2017 ZION.T CONCERT [CINEMA]’는 자이언티가 ‘더블랙레이블’ 합류 이후 처음으로 준비한 콘서트다. 11인조 오케스트라와 8인조 밴드 등 대규모 세션을 투입해 급이 다른 무대가 될 것을 예고했다.
자이언티 콘서트는 오는 14일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열린다. 옥션 티켓을 통해 티켓 예매를 진행중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