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를 사로잡은 ‘레이디버그’ 시리즈가 두 번째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온다.
삼지애니메이션은 오는 1월 25일 ‘레이디버그: 미라클스톤의 비밀’ 극장판의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를 4일 공개했다.
악당들로부터 지구를 지켜내는 당당한 소녀 히어로 ‘레이디버그’의 이야기는 가족 뮤지컬, 캐릭터 상품 등으로 만들어지면서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개봉을 앞둔 ‘레이디버그: 미라클스톤의 비밀’ 극장판은 낮에는 평범한 학생이지만 위기의 순간에 최강 슈퍼 히어로로 변신하는 레이디버그와 블랙캣이 악당 호크모스로부터 세계를 구하기 위한 특급 작전을 다룬다.
시사회 초청 이벤트도 준비됐다. 미라큘러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iraculouskorea)을 ‘좋아요’ 한 후, 시사회에 함께 가고 싶은 사람을 댓글로 태그하고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아울러 메인 예고편은 네이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이디버그 시리즈는 한국의 삼지애니메이션, 프랑스 자그툰(Zagtoon)과 메소드 애니메이션(Method Animation), 일본의 도에이 애니메이션(TOEI) 등 한국-프랑스-일본 3개국의 대표 제작사가 협업한 1,000만불 규모의 글로벌 프로젝트로 전 세계 120여개 국에서 방영 중이다. 최근에는 프랑스에서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백주연기자 nice89@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