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살림남2’ 민우혁, 할머니가 좋아하는 패스트푸드 감춘 사연은?

‘살림남2’ 민우혁이 밀가루와의 전쟁에 나섰다.



사진=KBS




오늘(28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민우혁과 가족들이 할머니의 눈을 피해 밀가루와 밀가루로 만든 음식들을 모두 숨기는 진풍경이 펼쳐져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민우혁은 아침식사 도중 할머니의 젓가락질을 막으며 파전을 멀리 옮기는가 하면, 꽈배기와 과자 등 평소 할머니가 좋아하는 간식까지 발견하는 족족 압수하는 등 평소와 달리 야박한 모습이어서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결국 아침식사도 제대로 못한 민우혁의 할머니는 심기가 불편한 상태로 하루종일 기운없이 침대에 기대 앉아 있을 수밖에 없었다고 한다.

앞서 민우혁의 할머니는 나물과 불고기같은 건강한 집밥보다 햄버거와 피자, 치킨 등 열렬한 패스트푸드 매니아임이 밝혀진 바 있다. 그럼에도 남들보다 더 부지런하게 살림을 챙기는 등 항상 건강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미소를 선사해오던 상황.



이 때문에 민우혁의 가족들 뿐만 아니라 이를 지켜보던 제작진 조차 하루종일 식사도 제대로 못하시고 맥이 빠진 할머니의 모습을 보면서 도가 지나친 것 아니냐고 생각할 정도였다고 한다.

대체 무슨 일이 있었기에 살가운 손자 민우혁이 할머니에게 이토록 야박하게 구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외출 후 집에 돌아온 민우혁은 부엌에서 빈 피자박스를 발견하고 범인을 찾기 위해 온가족을 취조하는 웃픈 해프닝까지 발생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민우혁이 할머니가 좋아하는 음식들을 전면 금지시킨 이유는 무엇인지, 또 피자를 시켜먹은 범인은 누구일지 모든 의문은 오늘(28일) 밤 8시 55분 방송되는 ‘살림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