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볼 구매 시 첫 번째 체크 요소는 뭘까. 당연히 성능이겠지만 요즘은 디자인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골퍼들도 많다. ‘예쁜’ 골프볼은 개성의 표현인 동시에 동반자들의 관심도 불러일으키게 해준다.
국산 브랜드 볼빅이 최근 내놓은 ‘뉴 달마시안 캐릭터 골프볼’은 예쁜 골프볼의 대표 격이다. 귀여운 캐릭터를 바탕으로 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달마시안 4구 패키지는 박스 전면에 달마시안 특유의 패턴 프린트와 함께 귀여운 캐릭터가 디자인돼 있으며 네 가지 각기 다른 컬러의 비비드볼에 각각 다른 달마시안 캐릭터가 프린트돼 있어 공 하나하나의 가치를 높였다. 기존의 4구 세트와는 다르게 가로로 볼이 길게 나열된 롱 케이스를 적용, 캐릭터의 특징을 더욱 세련되게 살렸으며 고급스러움을 더해 선물용으로도 더욱 적합한 제품이다. 또 볼마커 대신 티홀더를 넣은 제품 구성으로 달마시안 캐릭터가 티를 물고 있는 듯한 느낌의 재미를 더했다.
달마시안 캐릭터는 골프볼뿐 아니라 토트백·클러치백 등 여성골퍼들의 필수 아이템에도 숨어들었다. 달마시안 특유의 패턴과 캐릭터가 들어가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클러치백은 어깨끈이 함께 내장돼 있어 핸드백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볼파우치 열쇠고리가 함께 구성돼 실용성도 잡았다. 볼빅 뉴 달마시안 캐릭터 제품은 볼빅몰(www.volvikmall.com)과 전국 주요 골프숍·이마트·골프존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02)424-5211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