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먼데이키즈(이진성)가 신촌의 금요일 밤을 감성으로 물들였다.
먼데이키즈는 지난 20일 서울 신촌 지니뮤직 스트리트에서 새 싱글 ‘일분 일초’ 발매 기념 버스킹 공연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수많은 시민들이 그의 버스킹 공연을 관람하기 위해 발걸음을 멈춘 가운데, 먼데이키즈는 지난해 가을을 뜨겁게 달군 곡 ‘가을 안부’를 비롯한 자신의 노래들을 감미로운 라이브로 선보이며 박수와 환호성을 자아냈다.
특히 먼데이키즈는 오는 26일 발매 예정인 신곡 ‘일분 일초’를 이날 공연에서 최초로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시간을 내서 자신의 버스킹 공연을 보러 와준 팬들을 위해 먼데이키즈는 음원 발매 전임에도 흔쾌히 신곡 라이브를 결정해 더욱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냈다.
신촌에서의 버스킹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먼데이키즈는 지난 23일 오후 지니뮤직을 통해 신곡 ‘일분 일초’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해 또 한 번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음원 스트리밍 화면처럼 꾸며진 이번 영상 속 먼데이키즈는 1분이라는 짧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일분 일초’의 하이라이트를 특유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네티즌들은 먼데이키즈의 퍼펙트한 가창력과 귓가를 사로잡는 아름다운 멜로디라인에 감탄하며 곧 공개될 음원에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베트남에서 크게 히트 친 3인조 그룹 몬스타(Monstar)의 에릭(ERIK)이 부른 곡 ‘Sau T?t C?’의 리메이크 버전인 먼데이키즈의 새 싱글 ‘일분 일초’는 이진성이 자신의 딸을 생각하며 직접 작사한 곡으로, 누군가와 함께했던 그리고 함께할 소중한 일분 일초에 대해 노래하는 서정적인 팝 발라드곡이다.
한편, ‘가을 안부’를 잇는 먼데이키즈의 새로운 웰메이드 발라드곡 ‘일분 일초’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