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카페창업을 지원하는 바세츠아이스크림이 신규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아이스크림케이크 할인권 및 아메리카노 무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은 이벤트 제품 구입 시 아메리카노 무료교환권, 아이스크림 교환 쿠폰(싱글, 패밀리, 트리플), 빅사이즈 50% 할인 쿠폰, 아이스크림 케이크 50%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쿠폰을 증정한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백악관, 국무성, 국회의사당 등 관공서에 납품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155년 전통의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다. 연예인이나 스포츠 스타들이 자주 즐겨 이용하는 호텔 및 레스토랑 납품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해 인지도를 얻고 있다.
또한 바세츠아이스크림은 소비자들이 일반 매장에서 뿐만 아니라 생활의 주요 공간인 학교, 직장 등에서도 아이스크림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야외 단체 주문 접수를 실시하고 있다.
여기에 최근에는 신제품 와플콘과 빼빼로의 출시를 예고한 바 있다. 와플콘은 와플로 만든 콘 위에 종류별 아이스크림을 얹어 선보이는 새로운 형태의 콘 아이스크림으로 와플과 아이스크림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빼빼로는 피넛크런치, 레인보우 등 재료 및 색깔별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바세츠아이스크림 본사 윤미아 대표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창업 비용, 효율적인 매장 운영을 추구하는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디저트카페 및 커피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를 위한 창업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의 국내 진출 첫 매장인 양재본점은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AT센타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현재 패밀리사이즈 증정 이벤트와 함께 4월 감사 이벤트로 아이스크림 테이크아웃 시 할인과 포장구매 시 할인 및 무료 증정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바세츠아이스크림은 5월 25일부터 27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8 호남 창업&프랜차이즈 in 광주ㆍ전남에 참가할 예정이다. 또한 본격적인 봄 창업시즌을 맞아 5월 23일 양재점에서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1:1 맞춤 창업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