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헬스앤뷰티의 벨라몬스터(BELLAMONSTER)가 자사 인기 제품인 ‘포어 아웃 솔루션 패드’(일명 수박 패드)의 1차 생산물량이 ‘완판’됐다고 8일 밝혔다. 1차 판매물량 5,000개가 출고된 지 약 3주 만의 일이다.
수박 패드는 지난달 16일을 시작으로 벨라몬스터 온라인 몰 및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 정식 론칭했다. 정식 론칭 전인 지난 달 8일 국내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아랑'의 소셜마켓에서 온라인 단독 선 런칭 및 할인 판매 프로모션을 통해 약 하루 만에 1,200개가 전량 품절된 바 있다.
업계 관계자는 “수박 패드에 앞선 당근 패드가 뷰티 크리에이터 및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기 때문에, 수박패드 역시 정식 출시 직후 많은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관심과 더불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은 것”이라며 수박 패드의 인기 요인을 설명했다.
벨라몬스터 수박 패드의 주성분인 수박씨오일은 영국 텔레그래프지가 선정한 세계 5대 슈퍼 푸드인 수박씨를 압착하여 만든 오일이다. 이는 입자가 작아 모공을 막지 않고 피부에 흡수되어 모공 청정 및 수축에 효과적이며 단백질 함유량이 많아 피부 영양 공급에 탁월하다. 베이비 제품에도 많이 사용되는 오일로 성분이 매우 안전해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또한, 패드 한 장만으로 손쉽게 모공을 조여주며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흡수된다.
이 외에도 수박 패드에는 자일리톨, 녹차 추출물,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판테놀(비타민 B5) 등 각질 및 피지관리, 수분 충전, 모공 케어 및 쿨링에 좋은 성분들이 함께 함유되어 있다.
한편, 벨라몬스터의 수박 패드는 벨라몬스터 공식 온라인 몰 및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