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연애의 참견' 결혼 준비 중 알게 된 남친의 충격적인 속사정

/사진=KBS Joy




프로 참견러들을 심장 졸이게 만든 사연 속 남친의 비밀은 무엇일까?

오늘(7일) 방송을 앞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25회에서는 철벽남을 남친으로 만든 사연녀가 결혼 준비 중에 그의 충격적인 비밀을 알게 돼 고뇌하는 사연이 소개된다.

사연녀가 보낸 이야기에 따르면 그녀의 마음을 빼앗은 남자는 회사의 사수이자 소문난 철벽남. 1년 간 끊임없는 구애 끝에 철벽남이 남친이 되는 것까지는 성공했지만 그는 유독 결혼에 부정적인 태도를 보이며 사연녀를 심란케 한다.

이 때문에 두 사람은 합의점을 찾지 못하고 헤어지는 듯 했으나 여러 우여곡절을 겪은 끝에 결혼을 준비할 수 있게 된다. 그러나 결혼 준비 과정에 있어 남친에게 의심쩍은 점들이 하나둘씩 발견된다. 사연녀를 부모님에게 인사시키는 일도 차일피일 미룰뿐더러 분명히 아는 동네를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다고 거짓말을 하는 등 수상한 신호가 한두 가지가 아니었던 것.



이에 사연녀의 험난한 연애를 가슴 졸이며 관전하던 프로 참견러들은 남친이 결혼을 망설인 이유에 대해 “유부남인 거 아닐까?”, “일란성 쌍둥일지도 모른다”며 갖가지 추측들을 내놓는다. 아슬아슬한 사연 전개에 프로 참견러들도 숨소리 하나 내지 못한 채 심장을 졸였다는 후문.

또한 남친의 진실이 드러나자 사연녀 만큼이나 프로 참견러들도 고심했을 정도. 이번 사연녀의 고민은 방송 후에 더욱 뜨거운 설전이 벌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오늘(7일) 방송을 기다려지게 하고 있다.

한편 안방극장에 파란을 일으킬 남친의 비밀은 오늘(7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음 날 일요일(8일) 오후 3시 40분 KBS DRAMA 채널에서도 방송된다.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