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헤이네이처(Heynature)’,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Holy)’와 팬 미팅 진행

  • 김동호 기자
  • 2018-07-18 16:30:00
  • 사회이슈
‘헤이네이처(Heynature)’,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Holy)’와 팬 미팅 진행

국내 자연주의 브랜드 헤이네이처(Heynature)가 지난 14일 국내 탑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학동역에 위치한 엠팟에서 100명의 팬과 함께 팬미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는 약 40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정상급 뷰티 유튜버이다. 자신만의 색조 튜토리얼 영상 및 스킨케어 비법을 전수할 뿐만 아니라, SNS 채널을 이용해 구독자들과 라이프 스타일을 활발하게 공유하고 있다. 홀리는 이러한 활발한 활동으로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한 ‘크리에이터’이자 파워 인플루언서이다.

홀리는 ‘헤이네이처’의 베스트 셀러 상품인 어성초 스킨 및 어성초 앰플을 평소 데일리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사용하며 구독자들에게 여러 차례 헤이네이처의 뛰어난 제품력에 대해 설명한 바 있다. 이를 기반으로 헤이네이처의 독점 후원 및 소속 매니지먼트사인 레페리의 지원을 통해 팬미팅을 진행했다.

특히 이날 팬미팅에 지원한 홀리의 구독자가 4,000명을 웃돌면서 40:1의 경쟁률로 행사 시작 전부터 화제를 더했다.

이날 팬미팅은 팬들의 Q&A와 헤이네이처의 메이크업 제품 증정 타임, 팬들이 준비한 선물 언박싱, 홀리가 준비한 선물 증정, 거짓말탐지기를 이용한 홀리의 진실게임, 홀리와 홀리 동생의 VR 게임과 품절 대란 제품인 헤이네이처 앰플 증정 등으로 진행됐다. 행사의 끝은 홀리 얼굴이 새겨진 티셔츠와 홀리 마크가 적힌 에코백 및 헤이네이처 어성초 비누를 증정하는 것으로 마무리됐다.

헤이네이처 관계자는, “홀리의 진정성 있는 제품 리뷰로 많은 사람에게 헤이네이처의 어성초 라인이 긍정적 평가를 받을 수 있게 되어 기쁘며, 팬 미팅도 함께 진행하게 되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만들어 많은 사람이 헤이네이처 제품을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성황리에 팬미팅을 마친 홀리는 “팬미팅 전날 팬들(홀팸)을 본다는 것이 너무 설레고 기뻐서 잠을 설칠 정도였다”며, “이렇게 저를 좋아해 주고 지지해주시는 홀팸이 제겐 너무나도 소중하고 감사했고 팬미팅도 정말 잊지 못할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좋은 영상과 밝고 긍정적인 영향력으로 팬들에게 보답하고 싶다”고 밝혔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