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장나라가 4년 만에 OST에 참여했다.
장나라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Part 4 ‘썸데이(Someday)’를 공개한다.
‘썸데이(Someday)’는 어디서든 듣기 편한 힐링 발라드곡으로, 아무리 힘들고 어려운 시기도 결국엔 지나가고 좋은 날이 올 거라 믿으며 스스로를 위로하는 노래다.
극 중 인생에 가장 힘든 시기에 하우스헬퍼 김지운(하석진)을 만나면서 큰 위로와 힐링을 얻은 임다영(보나)이 마음을 다잡고 힘을 내는 모습을 노래로 묘사했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합을 맞춰온 박근철, 정수민, 마티(MATHI)의 섬세한 프로듀싱이 돋보이며, 장나라 특유의 애틋한 감수성과 여전히 감미로운 음색이 시청자들의 귓가를 포근하게 감싸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OST는 장나라의 참여로 더욱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녀는 지난 2014년 MBC 드라마 ‘미스터 백’ OST ‘하루 종일’을 가창한 후 약 4년 만에 OST를 선보이며, 오랜만에 가수 장나라로 팬들을 찾게 됐다.
한편, 극강의 동안미녀 장나라가 가창한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Part 4 ‘썸데이(Someday)’는 2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