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 편, 오는 9월 1일 첫방…티저 영상 공개

  • 김다운 기자
  • 2018-07-27 18:08:14
  • TV·방송
[공식]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 편, 오는 9월 1일 첫방…티저 영상 공개
/사진=tvN

tvN 새 예능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 편이 이연복 셰프의 자신감이 담긴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tvN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 편이 오는 9월 1일 오후 6시로 첫 방송일을 확정,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현지에서 먹힐까?’는 특정 국가 음식 전문가로 알려진 셰프가 해당 나라를 직접 찾아 푸드트럭을 운영하는 이야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 지난 ‘태국편’에 이어, 오는 9월 1일 ‘중국편’을 새롭게 선보이는 ‘현지에서 먹힐까?’에는 이연복 셰프를 필두로, 배우 김강우, 개그맨 허경환, 배우 서은수가 모여 한국식 중화요리로 중국 본토에 도전장을 내민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는 중화요리 마스터 이연복 셰프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 URL : http://naver.me/584Z66AT) “중국에서 짜장면을 판다면?”이라는 신선한 물음을 던진 제작진에게 이연복 셰프는 “저도 그 생각을 해봤다. 짜장면을 한 번 중국 사람들에게 테스트 해보고 싶었다”고 밝히며 미소를 지었다.

이연복 셰프는 이어, “제 생각에 결과는 8 대 2 정도로 본다. 맛있다는 사람이 (10명 중) 8명 정도 나올 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하지만 도전을 앞두고 이내 어두운 표정을 지으며, 살짝 걱정하는 기색을 내비친 이연복 셰프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하며 이들의 도전이 어떨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tvN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 편은 오는 9월 1일 오후 6시에 첫 방송한다.

/김다운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