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SBS 새 예능 '미추리‘ 유재석-제니-김상호-임수향-양세형 등...9명 출연진 확정

  • 장주영 기자
  • 2018-10-01 16:56:16
  • TV·방송
SBS 새 예능 '미추리‘ 유재석-제니-김상호-임수향-양세형 등...9명 출연진 확정
사진=서경스타 DB, FN엔터테인먼트

개그맨 유재석의 SBS 새 예능 ‘아름다운 가을마을, 미추리’의 출연진이 확정됐다.

‘아름다운 가을마을, 미추리’는 9명의 연예인들이 함께 하는, 기존에 없었던 신개념 장르의 예능이다.

무엇보다 색다른 라인업이 눈길을 끈다. 충무로의 ‘명품 조연’ 배우 김상호를 비롯해 강기영, 손담비, 임수향, 송강이 합류한다. 특히, 김상호와 강기영은 첫 예능 고정이다.

가수에서 배우로 활약 중인 손담비는 오랜만의 지상파 예능으로 돌아오고,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열연으로 화제가 됐던 임수향과 떠오르는 ‘신예’ 송강도 함께 한다.

이밖에 ‘예능 대세’들도 힘을 보탠다. 개그맨 양세형, ‘런닝맨’을 통해 ‘대세’로 거듭난 블랙핑크 제니와 개그우먼 장도연도 출연을 확정지었다.

연출을 맡은 정철민 PD는 프로그램에 대해 “앞서 일부에서 알려진 ‘유토피아 건설’이라는 콘셉트는 아니다”라며 “한 자리에 모으기 힘든 출연진이 모이게 됐다. 아직 구체적으로 밝힐 수는 없으나, 흔히 생각하는 버라이어티 예능과는 다른 ‘탈 장르’ 예능이 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SBS의 유재석 새 예능 ‘미추리’는 11월 중 첫 방송된다.

/장주영기자 jjy0331@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