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김준수, 전역 후 첫 행보…컴백 콘서트 'WAY BACK XIA' 개최

  • 이하나 기자
  • 2018-11-06 10:13:15
  • 가요
김준수, 전역 후 첫 행보…컴백 콘서트 'WAY BACK XIA' 개최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준수(XIA)가 오는 11월 말 단독 콘서트를 통해 국내외 팬들을 만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년 9개월간의 군 복무를 마치고 어제(5일) 전역한 김준수가 제대 후 첫 행보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을 확정 지었다. 오는 11월 30일부터 12월 2일까지 3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컴백 콘서트 ‘2018 WAY BACK XIA CONCERT’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김준수는 의경 만기 복무 동안 변치 않은 마음으로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콘서트를 열기로 결정한 것. 감사한 마음을 담아 솔로 활동을 총망라한 셋 리스트로 완성도 높은 콘서트를 준비할 예정이다.

어제 김준수는 1년 9개월간의 의무 경찰 복무를 마치고, 전역 소감에서 “휴식과 여행을 가고 싶지만 무엇보다도 팬 여러분들이 저를 많이 기다려주셨던 마음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하루빨리 무대에 서서 보답하고 싶다”고 활동에 대한 의지를 밝힌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어제 있었던 김준수의 전역 현장은 이른 아침부터 그의 제대를 축하하기 위해 모인 국내외 팬들과 취재진으로 인해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전역 현장을 찾은 국내외 500여 명의 팬들은 ‘우리 이제 헤어지지 마요’, ‘집에 가자 준수야’ 등 재치 넘치는 문구의 플래카드를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전역식의 뜨거운 열기를 통해 김준수에 대한 뜨거운 팬심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던 만큼, 이번 김준수의 컴백 콘서트 예고에 그 어느 때보다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관계자는 “지난 2016년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군 입대를 한 김준수가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컴백 콘서트를 준비했다. 1집부터 4집까지 그의 솔로 앨범에 있는 곡들을 총망라할 예정이다. 어제 전역식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던 팬들의 뜨거운 열기로 보아 이번 콘서트 티켓 오픈 역시 그 어느 때보다도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7일(수) 코엑스 라이브 플라자에서 전역 기념 팬 사인회를 가진다.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고되는 김준수의 컴백 콘서트 ‘2018 WAY BACK XIA CONCERT’ 티켓 예매의 자세한 내용은 오늘(6일) 오후 1시, 멜론티켓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