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커피야 부탁해' 용준형X김민영X채서진의 마법 같은 로맨스…12월 1일 첫방송

  • 이주한 기자
  • 2018-11-15 17:46:59
  • TV·방송
'커피야 부탁해' 용준형X김민영X채서진의 마법 같은 로맨스…12월 1일 첫방송
/사진=비엠컬쳐스, 콘텐츠풀

배우 용준형과 김민영, 채서진이 만난 사전제작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가 오는 12월 1일 첫 방송된다.

채널A 새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극본 서보라, 이아연/ 연출 박수철)는 마법의 커피를 마신 뒤 미녀가 되어 짝사랑을 이루려는 이슬비(김민영 분)와 사랑 따윈 믿지 않는 훈남 웹툰 작가 임현우(용준형 분)의 아슬아슬한 로맨틱 코미디. 사전제작으로 지난 가을 촬영을 종료했으며 마법 같은 로맨스로 올 겨울 안방극장을 찾는다.

‘커피야, 부탁해’는 현재 매주 금요일 방송되는 채널A 미니시리즈 ‘열두밤’에 이어 주말에 신설한 드라마로 그룹 하이라이트 용준형과 배우 김민영, 채서진이 주인공으로 모여 신선한 기대를 부르는 작품이다.

먼저 용준형은 훈남 웹툰 작가 ‘임현우’ 역으로 변신해 까칠하고 시크한 캐릭터를 선보인다. 뛰어난 실력과 프로페셔널한 면모는 물론 웹툰 상에서는 누구보다 연애 고수이지만 현실에서는 사랑을 믿지 않는 반전 매력이 관전 포인트다. 특히 주연을 맡았던 Mnet 드라마 ‘몬스타’로 호평 받았던 용준형이 5년 만의 새 드라마로 여심을 뒤흔들 예정이다.

김민영이 맡은 캐릭터 ‘이슬비’는 임현우의 문하생으로서 오랫동안 그를 짝사랑했지만 늘 마음 속에만 담아두고 있는 인물이다. 귀엽지만 뚱뚱한 그녀는 어느 날 한 잔의 커피를 마시며 완벽한 미녀로 변신, 사랑과 꿈을 이룰 기회를 얻게 된다. 드라마 ‘세가지색 판타지-반지의 여왕’, ‘함부로 애틋하게’, 영화 ‘써니’ 등의 작품을 통해 다재다능한 끼와 연기력을 입증한 그녀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이슬비가 마법의 커피를 마시고 변하는 인물인 ‘오고운’은 채서진이 맡는다. 어떠한 커피를 마시느냐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로 변신, 여신 같은 비주얼로 바뀌어도 따뜻한 내면은 그대로라는 특징이 있다.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에서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를 펼친 채서진이 팔색조 매력의 오고운을 어떻게 연기할지 관심이 쏠린다.

이외에도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서 능청스러운 캐릭터를 소화중인 이태리와 ‘사랑의 온도’에서 차진 연기를 보여준 길은혜, ‘투깝스’, ‘김과장’에서 맹활약한 류혜린 등 뛰어난 연기력에 각기 개성 넘치는 배우들이 함께하며 이야기에 다채로운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한편 채널A 주말특별기획 ‘커피야, 부탁해’는 오는 12월 1일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이주한기자 ljh3603@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