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공식] 신화 에릭, 티오피미디어와 전속 계약…앤디와 한솥밥

/사진=티오피미디어




신화 에릭이 티오피미디어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일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에릭과의 오랜 인연을 바탕으로 깊은 논의를 거쳐 에릭의 개인활동을 함께하기로 결정했다”며 “에릭이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아티스트의 개성이 발휘되고 재능이 빛날 수 있는 좋은 작품과 방송 활동을 통해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며 “팬 여러분들과 다양한 방식과 이벤트로 소통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신화의 리더 에릭은 2004년 MBC ‘불새’를 통해 연기로 주목받기 시작했으며, 영화 ‘6월의 일기’와 드라마 ’신입사원’, ‘늑대’, ‘무적의 낙하산 요원’, ‘케세라세라’, ‘최강칠우’, ‘스파이 명월’, ‘연애의 발견’, ‘또 오해영’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배우의 행보를 보였다. 특히 KBS2 드라마 ‘연애의 발견’과 tvN ‘또 오해영’에서 선보인 로맨스 멜로 연기로 ‘로코킹’이라는 수식어를 획득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tvN ‘삼시세끼 어촌편 3’, ‘삼시세끼 바다목장편’에 출연해 특출난 요리 솜씨로 ‘에셰프’라는 수식어를 획득하는 등 다양한 개인 활동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티오피미디어는 신화의 앤디가 소속되어 있으며 최근 앤디는 KBS2 ‘삼청동 외할머니’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사랑을 받고 있다. 또, 티오피미디어는 틴탑, 백퍼센트, 업텐션 등 보이그룹이 소속되어 있으며 에릭의 영입으로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서 영역을 더욱 더 확장할 예정이다.

이하 티오피미디어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TOP Media입니다.

티오피미디어 아티스트를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최근 신화의 리더 에릭이 티오피미디어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한 식구가 되었습니다.



당사는 에릭과의 오랜 인연을 바탕으로 깊은 논의를 거쳐 에릭의 개인활동을 함께 하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당사는 에릭이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아티스트의 개성이 발휘되고 재능이 빛날 수 있는 좋은 작품과 방송 활동을 통해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또한, 팬 여러분들과 다양한 방식과 이벤트로 소통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할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에릭의 활동에 많은 응원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