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차은우 화장품 '션리', 롭스(LOHBs) 거점으로 유통채널 확대 본격화

롯데면세점 이어 H&B 입점…차은우 인기에 션리 브랜드 인지도 상승

  • 김동호 기자
  • 2019-01-31 17:00:08
  • 사회이슈
차은우 화장품 '션리', 롭스(LOHBs) 거점으로 유통채널 확대 본격화

신안코스메틱의 스타일리쉬 뷰티 브랜드 ‘션리(ShionLe)'가 롭스를 거점으로 본격적인 H&B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대세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Astro)의 차은우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어 차은우 화장품으로도 인기를 모으고 있는 션리는 'Fashion + Leader'의 합성어로 메이크업도 패션이라는 컨셉으로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제안하며,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패션 리더의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브랜드이다.

롭스에서는 뛰어난 밀착력과 고커버력을 가진 3중 기능성 윤광 쿠션인 ‘리얼 스킨 핏 쿠션’을 비롯하여 아이, 립, 치크를 한 번에 완성하는 3in1 립스틱 '땡큐 코디 크레용'과 듀얼 어플리케이터로 풍성한 볼륨감과 세밀한 컬링감을 한꺼번에 살릴 수 있는 트윈 마스카라 등 션리의 인기있는 색조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션리는 롭스 월드몰 1호점, 이수점, 위례점, 청주 성안길점, 대전 은행동점에 이어 순차적으로 전점으로의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차은우 화장품 '션리', 롭스(LOHBs) 거점으로 유통채널 확대 본격화

션리 관계자는 “롭스 매장의 확장을 통해, 고객들이 션리의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즐길 수 있도록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션리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히며 다른 유통 채널 역시도 더욱 확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션리는 현재 롭스를 비롯하여 롯데면세점 명동점과 월드타워점, 63빌딩 갤러리아면세점 등의 면세점과 일본, 러시아,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의 뷰티샵에 진출해 있으며, 해당 국가별 바이어 및 고객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