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문화 · 스포츠  >  방송·연예

영국 싱어송라이터 제시 제이, 4월 첫 단독 내한공연

  • 김현진 기자
  • 2019-02-11 15:24:24
  • 방송·연예
영국 싱어송라이터 제시 제이, 4월 첫 단독 내한공연
제시 제이 내한공연 포스터 /사진제공=프라이빗커브

영국을 대표하는 팝스타 중 한 명인 제시 제이(Jessie J)가 올 봄 한국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연다.

공연기획사 프라이빗커브는 제시 제이가 오는 4월 26일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공연한다고 11일 밝혔다. 제시 제이는 아델, 에이미 와인하우스를 배출한 브릿스쿨에서 음악을 시작했다. 이후 팝 가수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를 만들어낸 곡이자 미국 레코드공업협회 기준 7회 플래티넘 기록한 ‘파티 인 더 유에스에이(Party in the U.S.A.)’의 작사·작곡과 래퍼 크리스 브라운(Chris Brown)의 ‘아이 니드 디스(I Need This)’의 작사 참여 등을 통해 싱어송라이터의 기량을 보여줬다.

2010년 데뷔 싱글 ‘두잇 라이크 어 두드’로 영국 싱글 차트 2위를 차지하며 영국 공영방송 BBC가 선정한 주목해야 할 신예로 꼽혔다. 또 2012 런던 올림픽 폐막식에 전설적인 밴드 퀸의 브라이언 메이, 로저 테일러와 함께 올라 명곡 ‘위 윌 록 유’(We Will Rock You)를 불러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다.

국내에선 엠넷 ‘프로듀스 101’에 소개된 노래 ‘뱅뱅’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지난해 ‘서울재즈페스티벌’로도 내한해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 티켓은 오는 19일 정오 위메프, 멜론티켓에서 예매한다.
/김현진기자 stari@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