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겐 화장품, 콜라겐 식품 등 피부 건강을 위한 콜라겐 제품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그렇다면 피부건강에 도움이 되는 콜라겐을 고르는 방법은 무엇일까.
콜라겐 제품을 고를 때 가장 유의하여 살펴볼 것은 콜라겐의 입자 크기이다. 흔히 콜라겐하면 떠올리는 돼지껍데기나 닭발 등은 고분자 콜라겐으로 입자가 커 피부까지 흡수되기 쉽지 않다. 따라서 피부 속을 채울 수 있는 저분자 콜라겐에 주목해야 한다.
생선껍질 등에 풍부한 저분자 콜라겐은 고분자 콜라겐보다 몸 속에서 흡수율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저분자 콜라겐을 제대로 섭취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똑똑하게 콜라겐을 고르기 위해 따져봐야 하는 것은 입자크기 뿐만이 아니다. 식약처 인정 기능성 콜라겐인지 아닌 지에 대한 검증이 필요하다.
이러한 기능성 성분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김사랑의 애정템으로 유명한 에버콜라겐 전 제품에는 피부 속 진피층을 채워줄 수 있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다.
에버콜라겐의 주 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하게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 기능성으로 식약처에서 2중 기능성을 인정 받은 콜라겐이다.
에버콜라겐은 하루 한 번 챙겨먹는 것만으로 피부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김사랑은 물론 동안 미녀 스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에버콜라겐은 타정형의 ‘에버콜라겐 UV케어’와 기존 제품에서 탄력과 비오틴을 추가하여 업그레이드한 ‘에버콜라겐 인&업’ 그리고 물 없이도 상큼하게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는 ‘에버콜라겐 타임’으로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섭취 방법과 니즈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에버콜라겐은 새롭게 리뉴얼 된 뉴트리 몰과 H&B 스토어 랄라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트리몰에서는 리뉴얼을 기념하여 LG 스타일러, 다이슨 청소기 등 총 1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대한민국 No.1 Festival’을 진행하고 있으며, 18일부터는 현대 Hmall에서 에버콜라겐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황금 10돈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