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김재환, 오늘(23일) '엠카운트다운' 출격..타이틀곡 '안녕하세요' 무대 최초 공개

  • 김주원 기자
  • 2019-05-23 09:23:35
  • TV·방송
가수 김재환이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솔로 첫 무대를 갖는다.

김재환, 오늘(23일) '엠카운트다운' 출격..타이틀곡 '안녕하세요' 무대 최초 공개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지난 20일 첫 번째 미니앨범 ‘Another(어나더)’를 발매한 김재환은 오는 23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을 통해 솔로 데뷔 타이틀곡 ‘안녕하세요’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앨범 발매와 동시에 오픈된 ‘안녕하세요’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현재 170만 뷰를 육박하는 가운데, 같은 날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 라이브유(LIVE U)에서 김재환의 ‘안녕하세요’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별다른 무대장치 없이 스탠딩 마이크 앞에 선 김재환은 풍부한 표정과 더불어 한층 더 발전된 가창력을 가감 없이 발휘했다.

지난 21일 유튜브 라이브 음악 채널 ‘아지트라이브세션(Azit Live Session)’에서도 김재환의 ‘안녕하세요’ 영상이 게재됐다. 이번에는 김재환의 폭발적인 보컬 실력에 다채로운 조명과 영상미가 더해져 아련함을 극대화시켰다.

‘엠카운트다운’에서는 김재환이 어떤 퍼포먼스와 현장감 넘치는 라이브로 감동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재환의 첫 번째 미니앨범 ‘어나더’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는 아련한 이별 이야기를 담아낸 팝 알앤비 발라드곡으로, 명품 발라더이자 히트메이커 임창정이 작사?작곡 및 편곡을 맡았다. 또 작곡가 멧돼지와 김재환이 공동 작곡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김재환은 오늘(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 및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