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안녕하세요' 딸바보 한석준을 소름돋게 만든 이영자 사진 "진짜 닮았다"

‘안녕하세요’에서 딸바보 한석준을 당황시킨 이영자의 귀염뽀짝 동안사진이 공개된다.

사진=KBS 2TV ‘안녕하세요’




오늘(10일) 밤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배우 김지영, 방송인 한석준, 모델 송해나, 가수 산들이 게스트로 참여해 고민 사연을 듣고 함께 해결방안을 찾는다.

이날 방송에서 딸바보로 익히 알려진 한석준은 귀염뽀짝 딸 사진을 공개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엄빠미소를 절로 짓게 만들었다.

하지만 이를 보던 이영자는 최근 유행하는 어플로 찍은 셀카를 공개하며 “진짜 한석준씨 딸처럼 나왔다”며 한석준을 당황스럽게 만들었다고해 과연 얼마나 닮았을지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이와 함께 KBS 퇴사 후 각종 예능과 토크쇼 등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한석준은 자신과 같이 아나운서에서 프리를 선언하고 활동중인 방송인 전현무와 장성규를 경쟁자가 아니라고 선을 그어 과연 그가 생각하는 진짜 라이벌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그런가하면 연예계의 소문난 잉꼬부부인 김지영은 남편 남성진부터 시아버지 남일우 시어머니 김용림까지 전국민이 다 아는 배우 대가족의 고민을 묻는 질문에 “서로 조심해야한다. 한명만 잘못하면 싹 다 죽는다”고 답해 웃음과 함께 절로 고개를 끄덕이게 만들었다고.



이어 김지영은 “제가 문제인 것 같다”면서 시어머니에 대한 독특한 애정 표현을 공개해 녹화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이이서 이날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한편, 타고난 모델 몸매로 모두의 부러움을 사는 송해나는 노출이 많은 여름을 맞아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운동 비법을 공개해 전 출연진과 방청객들이 홀린 듯 따라하는 진풍경을 연출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 이영자, 신동엽, 김태균, 산들이 기묘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이영자가 “종교의식같다”고까지 표현한 이색 운동법이 무엇일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밖에도 산들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윤종신의 애절한 감성이 만난 신곡 ’날씨 좋은 날’의 라이브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안녕하세요’ 417회는 오늘(10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