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화제 속 베일을 벗은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하 검블유)’에서 능력 있고 카리스마 있는 포털업계 커리어 우먼역을 완벽 소화한 배우 임수정(배타미 역)이 착용해 화제가 된 후프 귀걸이가 첫 방영 후 5일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장기용(박모건 역)과의 첫 만남에 하룻밤을 보내게 된 임수정은 후프 귀걸이와 아이템 변화로 새로운 출근 룩을 연출해냈다. 임수정의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오피스룩에 완성도를 높여준 ‘검블유’ 속 귀걸이는 제이에스티나(J.ESTINA)의 19SS ‘타미 후프(TAMI HOOP)’로 알려지며 화제의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제이에스티나의 타미 후프 (TAMI HOOP)는 자신감 넘치는 이 시대의 여성 배타미를 뮤즈로 한 특별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이다. 임수정은 ‘검블유’ 제작발표회에서도 제이에스티나 타미 후프 목걸이를 착용하여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제이에스티나 담당자는 “타미 후프 (TAMI HOOP)는 꼬임 느낌의 후프 디자인에 스톤이 세팅되어 화사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매력적으로 주얼리 하나로도 누구나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디자인이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같다”고 전했다.
타미 후프 (TAMI HOOP)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속전속결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로 유쾌하고 짜릿한 공감을 선사하며 본격적인 세 여자의 치열한 신경전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