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강다니엘 "뭘 투표해도 1위는 바로 너" 보고싶은 팬들의 간절한 마음

  • 김진선 기자
  • 2019-06-18 08:58:10
  • TV·방송
강다니엘 '뭘 투표해도 1위는 바로 너' 보고싶은 팬들의 간절한 마음
강다니엘 /사진=서울경제스타 DB

아직 정식 데뷔조차 하지 않은 강다니엘에 대한 팬심이 뜨겁게 달궈지고 있다.

강다니엘은 ‘워너원’ 해산 이후 정식 데뷔 및 활동을 시작한 다른 멤버들과 달리 소속사와의 분쟁으로 인해 그동안 뚜렷한 활동을 시작할 수 없었다. ‘워너원’ 멤버 중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만큼 그를 볼 수 없는 팬들의 간절한 기다림은 강다니엘을 사실상 모든 아이돌 인기투표 부동의 1위로 자리매김하는데 큰 역할을 담당했다.

강다니엘은 최근까지도 아이돌 전문 투표 사이트에서 어떤 질문이 등장해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마이원픽(my1pick)이 6월 3일부터 6월 20일까지 아이돌 40명을 대상으로 ‘펭귄 프사말고 프사하고 싶은 스타 1픽’에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한데 이어 아이돌픽, 베스트아이돌, 세븐에듀, 익사이팅디시 등의 투표에서도 2위와는 현격한 차이로 선두를 굳히고 있다.

강다니엘은 최근 솔로 데뷔를 위해 커넥트(KONNECT)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직원을 모집하는 등 차근차근 연예계로 돌아올 준비에 한창이다. 지난 9일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깜짝 라이브방송을 진행하며 1분 만에 동시접속자수가 15만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사무, 회계, 매니저, 언론홍보, 콘텐츠 유통, 콘텐츠 제작, A&R(Artists and Repertoire), 퍼블릭 커뮤니케이션, 글로벌사업(일본·영어권·중국) 등 11개 분야에 대한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에 따르면 지원자 수는 13일 기준 1,300명을 넘어서며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일부 팬들은 “무급이라도 좋다”며 적극적인 어필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