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으라차차 만수로' 김수로, 런던에서 벌어지는 웃음과 감동..고퀄 티저 2탄

배우 김수로가 영국 축구 13부 리그의 구단주에 도전하는 내용을 담은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의 티저 2편이 공개돼 첫 방송을 앞두고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KBS ‘으라차차 만수로’




17일 공개된 티저 2편에서는 화려한 언변과 특유의 예능감으로 각종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쳐온 김수로가 사뭇 진지한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티저 영상은 김수로가 웃음기를 지운 표정으로 노트북을 바라보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화면에 ‘PRESIDENT(프레지던트)’가 뜨자 김수로가 자신의 이름을 신중히 입력하는데, 독수리 타법을 선보여 그 허술함에 반전 웃음을 선사한다.

김수로가 접속하자 화면 속에는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을 연상시키는 장면들이 펼쳐지고, 휘황찬란하게 드리블을 펼치며 패스를 주고받는 선수들의 치열한 경기가 이어진다. 흥미진진한 경기 모습에 김수로는 무엇인가 결심한 듯 상대 진영 방향으로 화살표를 표시하며 전략을 짠다.

이내 한 선수가 강력한 발리슛을 날리며 화려하게 골망을 흔들고, 기쁨의 세리머니를 펼치며 환호한다. 화면을 지켜보던 김수로는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노트북을 덮고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으며 정면을 응시, 향후 ‘으라차차 만수로’에서 어떠한 다채로운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를 높인다.

김수로는 지난해 11월 영국 축구 13부 리그 ‘첼시 로버스’를 인수, 영국축구협회에 정식 구단주로 등록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으라차차 만수로’에서는 오래전부터 구단주의 꿈을 가슴에 품고 살아온 김수로가 반백 살의 나이에 구단주가 되어 좌충우돌 자신의 꿈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질 전망이다.



티저 2편의 경기 장면에 등장한 선수들은 실제 ‘첼시 로버스’의 선수들로, 강등의 위기 속에도 축구에 대한 열정 하나로 꿈을 위해 뛰는 선수들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교사와 기관사, 디자이너, 학생, 증권맨 등 각자의 직업으로 생계를 꾸리면서도 꿈을 위해 뛰는 선수들의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티저 2편은 영화 못지않은 고퀄리티 편집으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으라차차 만수로’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킨다. 유명한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Football Manager)를 방불케 하는 상황 설정 및 역동적인 편집으로, 김수로가 영국 구단주로서 어떻게 ‘현실 FM’을 실현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수로의 구단에는 초호화 운영진이 함께해 더욱 기대를 높인다. 축덕 여배우 이시영과 글로벌 대세 아이돌 엑소 카이, 인도 출신 방송인 럭키, 스포츠해설가 박문성, 핫한 아이돌 뉴이스트 백호가 합세해 영국 런던으로 떠난다.

새로운 꿈을 향해 ‘첼시 로버스’를 인수한 김수로의 사연과 졸지에 흙수저 구단의 운영진을 맡아 짠내 나는 영국 생활을 펼치게 된 이시영, 카이, 럭키, 박문성, 백호의 우여곡절 사연이 곧 공개된다. ‘으라차차 만수로’는 6월 21일(금)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