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TV CHOSUN 특선미드 '지정생존자' 최초 반영..명풍 성우들의 완벽 더빙

  • 김주희 기자
  • 2019-06-20 12:12:38
  • TV·방송
TV CHOSUN이 명품성우들의 더빙으로 특선미드 <미스터 프레지던트:지정생존자>를 선보인다.


TV CHOSUN 특선미드 '지정생존자' 최초 반영..명풍 성우들의 완벽 더빙
사진=TV CHOSUN

배우들의 명품 연기력과 긴장감 높은 스토리로 시즌3까지 제작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지정생존자>가 TV채널에서 방송되는 것은 최초이다.

지정생존자란 미국의 대통령과 정부 각료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행사 시 각료 중 한명이 안전시설에서 대기해 만약의 테러 혹은 사고로 대통령이 사망하는 경우 임무 대행을 맡게 되는 제도이다.

이번에 방송되는 ‘지정생존자 시즌1’은 국정 연설의 날 테러의 습격으로 미국회의사당이 폭발하며 대통령을 비롯 관련 정치인이 전부 사망하고 만다. 지정생존자였던 주택 도시 개발 장관 톰 커크먼(키퍼 서덜랜드)가 그 즉시 대통령으로 취임하면서 테러의 배후를 찾아내고 혼돈의 정부를 책임지며 성장하는 이야기다.

TV CHOSUN 특선미드 <미스터 프레지던트:지정생존자>는 더빙으로 방송된다. 키퍼 서덜랜드가 열연한 톰 커크만 역에는 대한민국 대표 성우 안지환이 낙점되었으며 퍼스트 레이디 알렉스 커크먼은 문선희, 대통령 비서관 에밀리 로즈는 박선영, FBI한나 웰스는 김나율 등 최고의 성우진으로 원작의 느낌을 좀 더 실감나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TV CHOSUN 특선미드 <미스터 프레지던트:지정생존자>는 6월 23일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