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몬스타엑스, 카툰네트워크 애니 '위 베어 베어스' 출연 에피소드 국내 방영
그룹 몬스타엑스가 등장한 카툰네트워크 ‘위 베어 베어스’(We Bare Bears) 에피소드가 오는 29일 국내 방영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TM & ⓒ 2019 Cartoon Network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가 출연한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의 ‘판다의 생일’ 편이 29일 카툰네트워크와 부메랑 채널을 통해 국내 방송된다”고 27일 밝혔다.

‘위 베어 베어스’는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시리즈로 인간들과 어울려 사는 그리즐리 (Grizzly), 판다 (Panda), 아이스베어 (Ice Bear) 곰 삼 형제의 일상과 귀엽고 엉뚱한 매력을 그려낸다.

지난 5월 몬스타엑스는 미국 현지 카툰네트워크에서 방송되는 ‘위 베어 베어스’의 ‘판다의 생일’ 편에 한국 아티스트로는 처음으로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특히 멤버들은 모두 캐릭터로 등장하고 직접 더빙까지 맡아 현지 언론을 비롯해 전세계 팬들의 큰 화제를 모았다.

이를 바탕으로 오늘 29일 오후 8시 카툰네트워크와 부메랑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위 베어 베어스’에서는 몬스타엑스의 출연 에피소드 ‘판다의 생일’이 방영, 우리말 더빙 버전과 우리말 자막이 포함된 영어 버전이 2회 연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해외에서 높은 반응을 이끌며 사랑받았던 몬스타엑스의 에피소드가 국내에서는 또 어떤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지 기대감을 모은다.

이처럼 국내외를 뜨겁게 달구며 글로벌 그룹으로서 사랑 받고 있는 몬스타엑스는 최근 전세계 20개 도시 23회 공연의 세 번째 월드투어 ‘WE ARE HERE’(위 아 히어)를 개최하고 성공적으로 진행 중이다. 앞서 서울과 태국, 호주, 말레이시아에서 공연을 마쳤고, 지난달 27일부터 유럽 스페인을 시작으로 북남미 13개 도시를 방문, 월드투어를 화려하게 이어가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가 출연하는 카툰네트워크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의 ‘판다의 생일’ 에피소드는 오늘 29일 오후 8시 카툰네트워크와 부메랑 채널을 통해 국내 동시 방영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