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관과 유튜브를 자유자재로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개그우먼 홍윤화가 패션모델은 물론 화장품 CF까지 섭렵하며 차세대 뷰티 퀸의 저력을 자랑하고 있다.
분장에도 가려지지 않는 사랑스러운 외모와 유쾌한 입담으로 대중들에게 톡톡히 눈도장을 찍은 그녀는 유튜브 ‘꽁냥꽁냥’을 통해서 뷰티에 대한 현실적인 고민과 꿀팁을 대방출, 시청자들에게 친밀하게 다가가 소통의 장을 열었다.
특히 홍윤화의 ‘데일리 메이크업’영상은 조회수 44만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그녀는 평소 자신이 가지고 있던 메이크업 꿀팁을 전면 공개해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똑 부러지는 멘트와 유쾌 발랄한 매력으로 영상을 꽉 채웠다.
이 외에도 ‘단돈 만원으로 풀 메이크업하기’, ‘셀프 코 성형하기’, ‘청순 벚꽃 메이크업’ 등 다양한 콘텐츠들로 대중을 찾은 홍윤화가 최근 화장품 브랜드의 새 얼굴로 발탁, 그간 갈고닦은 뷰티 팁까지 공개해 뷰티 만렙의 면모를 선보였다.
관련기사
더불어 자신을 사랑하는 아름다움을 추구,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뽐내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홍윤화가 패션 브랜드의 모델로 박탈돼 더욱 이슈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그녀는 각각의 계절에 알맞은 스타일링으로 청순함, 러블리함 등의 다양한 매력을 연출해내며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한껏 뽐내고 있다고.
이처럼 개그 프로그램은 물론 패션, 뷰티 업계의 모델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홍윤화가 앞으로는 어떤 모습으로 대중들을 찾을지 그녀의 행보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