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해투4' 신줌마 신성우→예능 야망돌 켄, 新 캐릭터 대거 발견
‘해피투게더4’ 신성우, 엄기준, 임태경, 켄이 명품 입담을 뽐냈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




9월 1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황태자가 체질’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조윤희를 대신해 사랑꾼 남편 이동건이 일일 MC로 함께한 가운데 뮤지컬 계의 황태자라 불리는 신성우, 엄기준, 임태경, 켄이 출연해 유쾌한 시간을 만들었다.

먼저 원조 테리우스에서 육아의 달인, 신줌마가 된 신성우는 그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부드러운 매력으로 MC들을 사로잡았다. 아이의 울음소리를 구별하는 법을 알려주는 것은 물론, 라면 봉지의 부피를 최소화해서 버리는 법 등 살림 꿀팁을 전수했다.

또한 신성우는 전성기 시절 인기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한창 바쁠 때는 하루에 스케줄 40개까지 소화했다는 그는 쫄바지 신드롬이 여동생의 바지를 빌려 입은 것에서 시작했다는 비화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지난 ’해투4‘ 출연 때도 온탕과 냉탕을 오가는 마성의 매력을 보여줬던 엄기준은 이날도 어김없는 쿨내로 스튜디오를 장악했다. 하지만 친한 동료들이 폭로하는 그의 실체는 이미지와 달랐다. 뮤지컬 막공 커튼콜 때 노래를 부르며 관객들에게 맛밤을 뿌린 이야기부터 지각한 동료에게 망고바나나 송을 불러 음료를 얻어먹는 에피소드는 그의 부드러운 이면을 짐작하게 했다.

임태경과 켄은 남다른 개인기로 시선을 끌었다. 예능 사전 미팅만 100번을 봤다는 켄은 남다른 의욕으로 박효신 모창, 개 소리 흉내 내기 등을 선보여 큰 웃음을 빵빵 터뜨렸다. 임태경은 옆에서 켄의 개인기를 도와주다가 외모까지 꼭 닮은 임창정 모창을 얻어 가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은 일일 MC 이동건의 활약으로 더욱 큰 재미를 잡았다. 이동건은 조윤희와의 현실 부부 일상을 솔직하게 풀어냈다. 그러나 멘트를 놓칠 때마다 “조윤희 사랑해”를 외치는 그의 모습은 사랑꾼 그 자체였다. 이와 함께 뮤지컬 데뷔를 앞둔 그는 적극적으로 뮤지컬 선배들에게 무대 연기를 배우며 알찬 시간을 만들었다.

이처럼 ‘해투4’는 이번에도 게스트들의 매력을 100% 끌어내며 행복한 목요일 밤을 만들었다. 앞으로는 또 어떤 게스트와 함께하는 특집으로 시청자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