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마리텔2' 김구라-장영란, 반전 가득한 '진품 거품'의 두 번째 도약

  • 김주희 기자
  • 2019-09-27 18:01:59
  • TV·방송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구라와 장영란이 반전이 가득한 ’진품 거품‘의 두 번째 도약을 펼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윤정수가 가지고 초특급 거물 ’명품‘의 감정가에 모두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마리텔2' 김구라-장영란, 반전 가득한 '진품 거품'의 두 번째 도약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오늘(27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김구라와 장영란이 ’마리텔TV쇼 진품 거품‘에서 ’명품‘들을 소개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김구라와 장영란의 ’진품 거품‘에서는 반야심경 목판 모조품, 올림픽 복권으로 만든 병풍, 장영란이 전 남자친구에게 받은 고서 등 다양한 물건이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두 사람은 또 다시 시작하는 ’진품 거품‘에서 진가와 추억들을 숨기고 있는 물건들을 보여줘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이어 김구라의 지식 폴더에 감정가 측정 비법이 추가되었다는 후문이다. 그는 “지난 번에 저분들이 얘기하는 거 보니까..”라며 전문가와 비슷한 추리력을 선보여 인정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진품 명품‘의 의뢰인으로 윤정수가 등장해 높은 값어치를 숨긴 물건들을 공개한다. 그가 기대감과 동시에 왠지 모를 불안감 긴장감을 폭발시킨 가운데, 과연 감정가는 얼마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김구라와 장영란이 늘 비슷한 감정가에 흥미가 떨어지는 찰나 ‘윤정수의 추억이 담긴 물건’의 반전 넘치는 감정가가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구라가 “윤정수 오늘 괜찮네!”라며 감탄했다고 전해져 ‘윤정수의 물건’의 정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다같이 힘을 합쳐 훈훈한 기부금 모으기를 이어나가고 있는 ‘마리텔 V2’는 돌아온 막내딸 안유진과 더 새롭고 재미와 감동이 가득 찬 콘텐츠 방송들로 시청자들과 매주 함께할 예정이다.

한편 통통 튀는 매력을 내뿜는 콘텐츠 방송들이 매주 공개되는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