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신상출시 펀스토랑' 이경규 이영자 정혜영 김나영 정일우 진세연, 라인업 완성

  • 최재경 기자
  • 2019-10-11 02:10:03
  • TV·방송
김나영이 합류하며 ‘신상출시 편스토랑’ 6인 출연진이 완성됐다.

[공식] '신상출시 펀스토랑' 이경규 이영자 정혜영 김나영 정일우 진세연, 라인업 완성
/사진=각 소속사

10월 25일 금요일 밤 9시 45분 KBS 2TV 새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첫 방송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6인의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편의점 메뉴들의 단순 조합을 소개하는 콘텐츠와 달리 스타들이 제안하는 신상 메뉴가 출시되는 신개념 프로그램인 것.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특별한 프로그램 콘셉트만큼이나, 특별한 출연진들을 연이어 공개하고 있다. 맛의 고수, 음식에 일가견이 있는 미식가이자 남다른 요리 실력까지 갖춘 연예계 맛.잘.알 스타들의 이색 조합이 방송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최고의 예능 고수 이경규, 이영자의 만남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자신만의 레시피로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었던 ‘꼬꼬면 신화’의 이경규, 휴게소 맛에 대한 자신만의 독특한 철학과 음유시인과도 같은 맛 표현으로 국민들의 침샘을 자극하는 ‘국민 먹방 멘토’ 이영자. 입담은 물론 미각에 있어서도 명실상부 최고를 자랑하는 두 사람이 최초로 동반 출연을 하는 프로그램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이다.

감춰졌던 반전매력을 발산할 배우들의 활약도 기대를 모은다. 정일우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데뷔 13년 만에 첫 고정 예능 출연을 확정, 처음으로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며 솔직하고 거침없는 매력과 미식가의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이어 진세연은 남다른 식성과 반전 요리 실력을 공개한다. 네 아이의 엄마로서 10여 년 넘게 다양한 요리를 공부해온 정혜영은 모두가 눈이 번쩍 뜨일 만큼 다채로운 레시피를 공개하며 TV앞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좀처럼 공개되지 않았던 3인 배우들의 솔직한 일상도 궁금증을 유발한다.

예능고수 이경규와 이영자, 반전매력 넘치는 배우 3인 정일우, 진세연, 정혜영. 이런 가운데 10월 10일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맛.잘.알’ 6인 스타 마지막 주인공이 드디어 공개됐다. 유쾌한 방송인 김나영이다. 김나영은 최신우, 최이준 두 아들을 둔 워킹맘으로서, 두 아이와 함께 엄마와 아이들이 모두 좋아할 만한 아이디어가 넘치는 레시피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경규, 이영자, 정일우, 진세연, 정혜영, 김나영까지.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이끌어 갈 연예게 ‘맛.잘.알’ 스타 6인 라인업이 완성됐다. 이들은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혼자 먹기 아까워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메뉴를 소개해 신상 메뉴 출시에 도전한다. 또한 수익금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 돼 소비가 기부로 연결되는 착한 미디어커머스를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출연진이 공개될 때마다 기대감을 높이는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10월 25일 금요일 밤 9시 45분 ‘으라차차 만수로’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