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문화

'불후의 명곡' 서울 콘서트 개최..오늘(11일) 14시 티켓 오픈

  • 김주희 기자
  • 2019-10-11 08:18:22
  • 문화
KBS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 서울 콘서트가 개최된다.

'불후의 명곡' 서울 콘서트 개최..오늘(11일) 14시 티켓 오픈
사진=컬처파라다이스

공연 추최 측은 “11월 9일 오후4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펼쳐질 KBS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서울콘서트에서 방송의 진한 감동을 라이브로 직접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서울 콘서트에서는 KBS2 ‘불후의 명곡’에서 항상 고득점과 다수의 우승을 차지하여 ‘불후의 명곡’ 대표 그룹이 된 크로스오버 아이돌 ‘포레스텔라’, 2회 출연 만에 코요태편 우승을 차지한 강력한 신인밴드 ‘호피폴라’, ‘불후의 명곡’ 최다 우승자 ‘정동하’, 역대 최고점을 기록한 ‘민우혁’이 출연해 방송에서만 들을 수 있었던 전설들의 명곡들을 라이브로 직접 선사할 예정이다.

KBS2 ‘불후의 명곡’은 가요계 전설들을 모시고 그 시절 레전드 곡들을 후배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자신만의 느낌으로 새롭게 재해석해 경합을 펼치는 방식이다. KBS의 간판 음악프로그램으로 10년째 토요일 최고 예능 자리를 지켜오고 있어 이번 서울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주최측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서울에서는 처음 개최되는 ‘불후의 명곡’ 오리지널 공연이다”며 “특히 계절에 딱 어울리는 출연자 라인업으로 구성돼 가을에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11월 9일 오후 4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예정인 ‘불후의 명곡’ 서울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늘(11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이후 순차적으로 공연 예정지역에 대한 일정도 공개할 예정이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