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공식] 감성 보컬그룹 ’노을’, 새 싱글 11월 7일 발매 확정...더 짙어진 이별 감성

  • 최재경 기자
  • 2019-10-23 01:15:10
  • 가요
가수 노을이 오는 11월 7일 더 짙어진 이별 감성을 담은 신곡으로 컴백한다.

[공식] 감성 보컬그룹 ’노을’, 새 싱글 11월 7일 발매 확정...더 짙어진 이별 감성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작년 11월 ‘너는 어땠을까’로 리스너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공감을 얻은 노을이 11월 7일 오후 6시 새 싱글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로 돌아온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노을의 새 싱글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발매 소식과 함께 재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곡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노을 지는 저녁 골목길 사진으로 쓸쓸하고 아련한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이에 노을의 신곡을 기다렸던 많은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진 상황이다.

노을의 새 싱글 앨범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는 네 번째 미니앨범 ‘별’ 이후 약 1년 만의 신곡으로 이별 후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문득 떠오르는 상대방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노을의 애절한 보이스와 중독성 높은 멜로디, 현실적인 가사가 더해져 이별 과정에 있는 이들에게 깊은 공감과 위로를 선물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오는 11월 7일 노을이 지금 계절과 잘 어울리는 발라드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로 돌아온다. 새 싱글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는 노을의 더 깊어진 이별 감성이 담았으며, 이별 후에 겪는 먹먹한 감정을 한층 더 고조시키는 곡이다. 많은 리스너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노을의 새 싱글 관련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믿고 듣는 노을! 제목부터 띵곡 예상합니다”, “오랫동안 기다렸던 노을의 새 음원 소식! 11월 7일만 기다릴게요!”, “찬 바람 불 때는 역시 노을 갬성이지! 감성 저격할지 대기 탑니다”, “제목부터 기대 한가득! 발매하면 무한스밍각”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노을의 새 싱글 앨범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는 11월 7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예정이며, 노을은 오는 12월부터 2019 연말 투어 콘서트 <노을이 내린 밤>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