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문화

윤하, 12월 연말 콘서트 '윈터 플라워' 오늘(14일) 선예매 티켓 오픈

  • 김주원 기자
  • 2019-11-14 14:37:16
  • 문화
믿고 듣는 공연 여제 윤하의 연말 콘서트 선예매 티켓이 오늘(14일) 오픈된다.

윤하, 12월 연말 콘서트 '윈터 플라워' 오늘(14일) 선예매 티켓 오픈
사진=C9엔터테인먼트

윤하는 14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2월 연말 콘서트 ‘윈터 플라워(WINTER FLOWER)’ 팬클럽 선예매 티켓을 단독 오픈한다.

‘윈터 플라워’는 윤하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진행하는 연말 콘서트로, 눈 뗄 틈 없는 선물 갈은 무대 구성으로 관객과 뜨겁게 호흡을 나눌 계획이다. 특히 수준 높은 무대를 통해 다시 한번 ‘공연여제’의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윤하와 관객 모두에게 잊지 못할 시간이 될 ‘윈터 플라워’는 오직 그의 공연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들로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앞서 진행한 단독 공연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어 이번 단독 콘서트 역시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무대 위에서 가장 빛나는 윤하의 연말 콘서트 ‘윈터 플라워(WINTER FLOWER)’는 오는 12월 24일부터 25일 양일간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한편 윤하의 연말 콘서트 ‘윈터 플라워(WINTER FLOWER)’의 일반 예매는 오는 15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