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박정학 OCN ‘루갈‘ 합류...최진혁-박성웅과 호흡

  • 정다훈 기자
  • 2019-11-19 09:09:23
  • TV·방송
배우 박정학이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루갈’에 합류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열연을 예고했다.

‘루갈’ 은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인간 병기들이 모인 특수조직 루갈이 대한민국 최대 테러집단 아르고스에 맞서 싸우는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 드라마다. 아르고스에 두 눈과 사랑하는 아내를 잃고 루갈 팀원으로 다시 태어난 엘리트 경찰의 복수와 성장 과정을 그리는 작품으로 최진혁, 박성웅, 조동혁, 정혜인, 한지완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공식] 박정학 OCN ‘루갈‘ 합류...최진혁-박성웅과 호흡

박정학은 ‘루갈’에서 대한민국 최대 범죄조직이자 테러집단인 아르고스를 군림하는 회장이자 서열 1위 고용덕을 연기한다. 박정학은 아르고스의 전신인 폭력조직 불개미파 초대 보스이자 대한민국 법 위에 군림하는 고용덕을 통해 묵직하면서도 위엄 있는 카리스마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박정학은 아르고스를 일망타진하기 위해 발 벗고 나서는 경찰 강기범(최진혁 분)과 정면으로 부딪치는 동시에, 아르고스 실세로 속을 알 수 없는 황득구(박성웅 분)를 못마땅하게 여기며 또 다른 대립점을 보여주면서 극의 긴장감을 높일 계획이다.

영화와 드라마, 연극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영역에서 명품 열연을 펼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박정학은 올 한해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더 뱅커’ ‘시크릿 부티크’ 영화 ‘파도치는 땅’ 등의 작품에 출연하면서 열일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루갈’은 2020년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