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이준영, 내년 방영 예정작 '아이돌 주치의' 주인공 출연 확정

  • 김주원 기자
  • 2019-11-22 11:33:52
  • TV·방송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준영이 2020년 방영 예정인 미니시리즈 ‘아이돌 주치의’(안지숙 감독, 신서하, 이율림 극본, 제작 슈퍼문 픽쳐스)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공식] 이준영, 내년 방영 예정작 '아이돌 주치의' 주인공 출연 확정
사진=nhemg

이준영은 오는 2020년 방영 예정인 미니시리즈 ‘아이돌 주치의’에 주인공 ‘윤태인’ 역할로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준영이 출연을 확정지은 ‘아이돌 주치의’는 몽유병을 앓고 있는 세계 최고의 아이돌과 비밀리에 이를 치료해야 하는 사짜 입주 주치의의 달콤 살벌한 멘탈 치유 로맨스 장르로 이준영은 범접불가 세계적 아이돌, 세상의 중심은 자신이라 생각하는 불통의 음악 천재 ‘윤태인’ 역할을 맡으며 2020년 3월 방영 예정인 SBS 새 수목드라마 ‘굿캐스팅’ 과 KBS예능드라마 ‘나래, 박차오르다’에 이어 또 한번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2020년 가장 뜨거운 연기자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또한, 다음 달 이준영의 첫 데뷔 앨범 발매를 앞두고 드라마 촬영과 음반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처음 공개할 싱글 앨범에는 이준영의 음악과 그림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앞서 tvN’부암동 복수자들’, MBC’이별이 떠났다’ 등에 출연하며 호평 받아왔던 이준영은 2018 MBC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OCN‘미스터 기간제’를 통해 강렬한 엄친아 캐릭터로 변신하며 출연하는 작품마다 연기자로 인정받는 발전하는 모습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