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공식] 배우 김정균, KBS 탤런트 공채 동기 정민경과 오는 6월 결혼
배우 김정균이 데뷔 동기인 정민경과 결혼한다.

25일 김정균은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 “오는 6월 배우 동기 정민경과 결혼한다”며 “소식을 접하고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라고 밝혔다.





김정균은 “동기들끼리 밥을 먹는데 술을 안 먹는 친구가 밥을 두 그릇 먹더라”며 “ 밥이 좋다고 하기에 ‘그럼 밥만 먹어주면 되겠냐’고 아재 농담을 했다. 그 다음부터 관심을 보이고 볼 때마다 그런 마음이 생기니까 예쁘더라”며 결혼을 결심한 에피소드를 밝혔다.

두 사람은 kbs 연기자 동기 모임을 통해 만나 2년 전 연인 사이로 발전해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김정균은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해 ‘시트콤 LA아리랑’, ‘종이학’, ‘성균관 스캔들’, ‘전설의 마녀’, ‘대군-사람을 그리다’ 등에 출연했다. 지난 2017년부터 ‘불타는 청춘’ 멤버로 합류해 출연 중이다.



예비 신부인 정민경은 김정균과 데뷔 동기로 데뷔 초 드라마, 영화 외에도 CF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했지만 사업을 하며 배우 활동을 중단했다.

김정균은 1999년 승무원 출신 여성과 결혼했으나 9년 만인 2008년 이혼했다. 정민경은 4살 연하로 초혼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정다훈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2020.05.24 14:51:07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