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사회사회일반
[채용정보] 삼양그룹·현대해상 신입 모집
△삼양그룹은 12일까지 2020년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신입연구원/전문연구요원(삼양사), 채용전제형인턴/전역(예정)장교(삼남석유화학·삼양바이오팜·삼양패키징)다. 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예정자로서 공인 영어 말하기 성적(토익 스피킹 110점 또는 오픽 IL 이상)을 보유해야 한다. 이외 분야별로 자격요건과 우대 사항의 차이가 있으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과 온라인 인성검사, 실무진 면접 및 적성검사, 임원면접 및 채용검진, 인턴 실습 및 평가 순으로 진행된다.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오는 20일까지 사무직(지점총무) 부문 전문대졸 신입사원(6급)을 채용한다. 전문대학 기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예정자면 연령 및 전공에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과 1차면접, 최종면접을 거쳐 합격자를 뽑는다.

△현대차증권은 19일까지 ESG/기획 부문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자로 3년 이상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상경계열 전공 우수자, OA 활용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서류전형, 면접전형, 인성검사, 입사협의, 채용검진을 거쳐 입사한다.

△현대위아는 14일까지 채용 연계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경영지원, 재경, 구매/부품개발, 영업/마케팅, 생산관리/생산운영/생산기술, 연구개발이다.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예정자로 토익 등 공인영어 성적 보유자면 지원 가능하다. 인적성검사과 1차면접, 인턴실습, 2차면접,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선발하며 인턴십은 오는 7월6일부터 8월28일까지 운영된다.



△The-K손해보험은 12일까지 재무회계 및 재무기획 부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1년 이상 경력 보유자면 지원 가능하다. 관련 경력 3~5년 보유자, 관련 자격증 보유자, 관련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전형, 채용검진 순이다. /자료제공=사람인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증권부 양사록 기자 sarok@sedaily.com
미래를 열 기술. 의료기술과 IT기술을 꾸미는 말입니다.
의료기술과 IT기술이 있는 현장은 언제나 이를 좇는 혁신가들의 열기로 뜨겁습니다.
산업 현장을 채우는 미래 기술과 사람의 열기를 공유하는 곳입니다.
기자채널로 이동
주요 뉴스
2020.06.05 17:08:15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