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스원 출신 김우석의 솔로 앨범 스케줄러가 공개됐다.
11일 티오피미디어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우석의 첫 번째 솔로 데뷔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 ‘앨범 타이틀 커밍 순(ALBUM TITLE COMING SOON)’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공개된 스케줄러 속 붉은색 모래와 모래 위에 놓인 회중 시계가 강렬함을 선사하며 팬들의 시선을 강탈, ‘김우석 솔로 데뷔 스케줄러(KIM WOO SEOK SOLO DEBUT SCHEDULER)’와 함께 적힌 김우석의 이니셜이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김우석은 오는 12일 K, W, S 세 버전의 오피셜 포토(OFFICIAL PHOTO)를 공개, 이후 쇼트 필름(SHORT FILM), 뮤비 티저(M/V Teaser), 리릭스 포토(LYRICS PHOTO), 트랙 리스트(TRACK LIST), 하이라이트 메들리(HIGHLIGHT MEDLEY)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25일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이날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을 시작한 가운데, 그룹 활동, 연기, 예능, 광고 등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사했던 김우석이 솔로 앨범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