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부동산분양·청약
포스코건설, 22일 '더샵 송도센터니얼' 견본주택 개관
더샵 송도센터니얼 투시도/사진제공=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이 다음 달 인천 송도에서 ‘더샵 송도센터니얼’을 분양한다.

포스코건설은 22일 더샵 송도센터니얼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개관한다고 밝혔다. 사이버 견본주택은 가상현실(VR) 영상을 통해 인테리어 특성 등 주요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역 인근에 마련하는데 정당계약자에 한해 입장할 수 있다. 포스코건설은 견본주택과 관련 업계에서 처음으로 ‘드라이브스루’ 서비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차에서 내리지 않고 청약 안내 책자를 수령하고, 전화상담 예약을 할 수 있다.

더샵 송도센터니얼은 지상 최고 39층, 4개 동, 총 342가구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전용면적별로는 △75A㎡ 37가구 △84A㎡ 126가구 △84B㎡ 75가구 △84C㎡ 36가구 △84D㎡ 10가구 △98A㎡ 48가구 △98B㎡ 10가구다. 포스코건설은 조망과 개방감을 확보하기 위해 판상형 및 남향 위주의 동 배치를 했으며, 일부 가구는 호수를 조망할 수 있다. 층간소음을 줄이기 위해 기둥식 구조 설계를 도입하는 등 다양한 특화 설계도 적용할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송도국제도시 3공구는 교육·교통·생활 인프라가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 예송초등학교를 비롯한 예송중학교, 인천과학예술영재학교 등이 자리해 있다. 송도의 랜드마크인 센트럴파크와 송도워터프런트 호수도 인접해 주거 환경이 쾌적하다. 인천1호선 센트럴파크역과 인천대입구역이 자리해 수도권으로 이동이 편리하고,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B노선 개발 호재도 기대할 수 있다.

청약 일정은 다음 달 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일 1순위, 5일 2순위 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일이며, 정당 계약은 22일부터 26일까지다. 입주는 2023년 5월 예정이다.
/강동효기자 kdhy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설부동산부 강동효 기자 kdhyo@sedaily.com
영화 '내부자들'처럼 거대악을 무너뜨리는건 내부고발자입니다. 그대들의 용기를 응원합니다.
서울경제 금융부에서 일합니다
내부고발자들, 드루와 드루와 모히또 한잔 사줄테니.
기자채널로 이동
주요 뉴스
2020.06.03 10:00:21시 기준